이노다이얼(innodial communications, Inc.)은 인터넷전화의 원조 ‘다이얼패드’의 개발 주역들이 2007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실리콘밸리에 세운 회사입니다. 인터넷전화 전문가들로 구성된 다이얼패드는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 지역 사람들이 간편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통화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해 왔습니다.

특히 다이얼패드는 세계 모든 지역에서 유선 전화보다는 무선 전화 이용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에 주력했습니다. 이노다이얼 기술진의 이 같은 노력은 VoIP기술의 발전과 iPhone과 같은 스마트폰의 등장이 맞물리면서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전화하거나, 반대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전화할 때 상대방 전화번호를 자신의 거주지역 번호로 바꾸어 전화하도록 함으로써 저렴하고 간편한 국제전화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이 같은 기술을 iPhone과 같은 스마트폰에 적용할 경우, 간단히 어플리케이션을 작동시킴으로써 단 한 번의 터치로 국제전화를 거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노다이얼 국제전화 서비스는 국가간 통화망은 인터넷으로 연결해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도, 실제 가입자간의 통화망은 일반 전화선이나 무선전화망을 이용함으로써 요금은 크게 낮아진 반면, 통화품질은 일반 전화서비스와 같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앞선 기술력을 활용한 원가절감으로, 서비스 요금을 크게 낮춰 기존 통신사업자들의 국제통화 요금은 물론 여타 인터넷 전화 서비스 회사보다도 획기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노다이얼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꾸준한 원가절감 노력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국제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노다이얼은 이와 함께 현재 확보하고 있는 우수한 VoIP 기술과 최근 이용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스마트폰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노다이얼은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롭고 편리한 첨단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